건축물 형태로 인한 제한은 비상주사무실, 공유오피스의 건축물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건축물은 공장형 건축물의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건축물형태와 희망업종이 서로 적합하게 된다면 사업자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무서의 통과를 받았다고 해서 모든 업종이 공유 혹은 비상주의 형태로 사업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상주 오피스는 기본 서비스 외에도 전화 응대와 세무·법무 상담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업자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이처럼, 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하는 과정은 간단하지만, 우편물 관리, 포워딩, 택배 발송 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미리 계약 내용을 확인하고, 필요한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비상주 사무실에는 우편물을 담당하는 매니저가 있어서 우편물이 오면, 이용자에게 카톡, 문자 등 알림 서비스를 해주거나, 우편 발송, 방문 전달 등을 해줍니다.
또한 click here 관공서, 은행 등에서 사업 영위 여부 확인을 위해 실사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어요. 실사의 핵심은 해당 주소지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지에 대한 확인이기 때문에 사무 공간이 갖추어진 곳이어야 합니다.
해외 직구 대행, 도소매업, 전자상거래, 경영 컨설팅, 광고대행, 통신판매, 프로그램개발에 종사하시는 분중에서, 비용을 아끼거나 자금이 넉넉치 않으신 분이라면, 비상주 사무실에 도전에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 비상주 사무실을 이용하는 업종은 전자상거래, 해외 직구 대행, 도소매업, 경영 컨설팅, 광고 대행, 통신판매, 프로그램 개발 등이 있습니다.
비상주 오피스를 활용하면 좋은 사업자들과 그들이 얻을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입주안내 주변안내 사업자주소신청 임대료납부 마이페이지
비상주 사무실을 모르시는 대표님들은 저렴한 사무실이라도 임대하실 수 있습니다.
비상주사무실의 이용 비용을 파악하고, 추가 비용을 미리 예상해두면, 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하는데 있어서 부담이 줄어들 것입니다.
비상주사무실이라고 해서 전부다 같을 것이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대부분은 전대차계약서를 작성하게 됩니다. 전대차계약이란 실소유주에게 빌린 곳을 다시 한번 빌려주는 것입니다.
해당 업종으로 사업을 영위하시는 대표님들은 비상주 사무실을 통해 전국으로 사업자 등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